3월 6일 금요심야기도회를 가정에서

홈 > 예배 Worship > 목사님칼럼
목사님칼럼

3월 6일 금요심야기도회를 가정에서

최고관리자 0 12353

찬송 369장, 370장.

"내가 네게 어떻게 할지를 구하라”(열왕기하 2:8-14)
엘리야가 엘리사에게 9절“내가 네게 어떻게 할지를 구하라”하듯이
우리의 기도는 하나님의 마음과 뜻에 맞는 분명한 목적과 목표가 있어야 합니다.

야고보서4:3“구하여도 받지 못함은 정욕으로 쓰려고 잘못 구함이니라”
엘리사의 대답- 9절, 현대인성경)“선생님께서 예언자들에게 남겨주실 영력 가운데서, 제게는 두 몫을 물려주셔서 제가 맏아들처럼 스승님의 남은 사역을 수행하게 해 주십시오”

엘리사가 "갑절의 영감"을 구하는 것은, 아버지가 후계자인 장자들에게 두 배를 주는 상속권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신명기 21:17절“반드시 그 미움을 받는 자의 아들을 장자로 인정하여 자기의 소유에서 그에게는 두 몫을 줄 것이니”

엘리야에게 많은 제자들이 있었는데, 엘리사는 엘리야의 뒤를 이어서, 선지자의 사명을 감당하는 자가 되기를 원한 것입니다.

엘리사 개인만을 위한 소원이 아니라, 엘리야의 영감을 갑절로 받아서 하나님의 사역을 자기가 계속이어 가겠다고 하는 사명적인 기도인 것입니다..

우리도 항상 주님이“내가 네게 어떻게 해주랴?”하시면 엘리사처럼 금방 대답할 기도의 제목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하나님 나라와 사명을 위해서 사회와 교회 가정을 위해서 기도의 제목이나 소원을 가지고 신앙생활하고 기도해야 하는 것입니다.

또 우리가 늘 교회와 가정 자녀나 중보 기도하는 많은 제목들을 가지고 기도하는 가운데 주님도 말씀하실 것입니다.“내가 네게 어떻게 할지를 구하라”, 하실 때 엘리사처럼 응답 받으시는 기도자들, 믿음의 자녀들이 되시기를 소원합니다. 아멘.

합심기도
기도제목:코로나19가 속히 물러가고, 수고하는 봉사자들이 주님의 손길이 되어 지치지 않고 잘 감당하고,

              내리교회 100여 가정을 주님의 손길로 보호해 주시기를...
              사순절에 모이는 새벽기도회와 속회, 주일낮예배가 성령충만하기를 위해서 기도하고...

              주기도문으로 마칩니다. 

0 Comments